본문 시작
학과공지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소방방재학과
- 조회 : 761
- 등록일 : 2022-09-05
○ 신청시기 : 2022. 08. 29. (월) ~ 09. 16. (금)
○ 소요기간 : 발급신청 후 3주 ~ 4주 소요
○ 교부장소
가. 22. 08. 29. ~ 09. 30.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나. 22. 10. 01. ~ 12. 16. : 신한은행 제천금융센터(제천시 의병대로 71)에서 직접 수령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는 점포 통합(이전)에 따라 9월 30일까지만 운영
○ 신청방법
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신한 SOL앱」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권장합니다.)
1) 신청 전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본인 증명(얼굴)사진(JPG파일)
-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 카드 동시개설로 진행
2) 신청방법
- 신한 쏠(SOL)앱 다운로드→회원가입→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신한 쏠(SOL)앱」신청방법 매뉴얼 참조
나.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
(코로나 영향에 따라 본 신청방법을 지양합니다.)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22.08.29. ~ 09.30.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출장소 방문
(22.10.01. 이후는 신한은행 제천금융센터 이용)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기타사항 : 2023학년도 학생증 발급과 관련하여 추후 공지 예정
○ 기타문의 : 학생처 학생지원팀 (043-649-1143)
2022. 08. 25.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