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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및 분납신청 안내-
- 관리자
- 조회 : 6688
- 등록일 : 2016-12-19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및 분납신청 안내-
1. 등록기간: 8월 22일(월)∼8월 26일(금) (5일간)
가. 등록금 납부 장소
- 전국 신한,국민,농협,하나 본,지점 및 지정(가상)계좌 납부
나. 등록금 고지서 분실 시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8월 3일부터)
(포탈시스템 학사행정 → 등록사항 → 등록금고지서조회 → 출력)
등록금고지서 출력 <--- 클릭
다. 은행 창구수납 및 인터넷뱅킹 납부는 은행 업무시간(09:00-16:00)만 가능하며,
납부금액은 등록금(잡부금 포함)과 동일하여야 합니다.
2. 등록금 분납 신청 안내
가. 신청기간: 2016년 8월 1일(월) ∼ 8월 16일(화) 17:00까지(본교 포털시스템 접수)
※당초 우편으로 발송된 등록금고지서에는 8월 10일까지로 되어있으나,
학생 및 학부모의 편의를 위해 8월 16일까지 연장하였습니다.
나. 분납신청: 포탈시스템 → 학사행정 → 학사관리 → 등록 → 분납신청 후
분납 등록금 고지서 출력(8월 17일부터)
다. 분납기간
- 1차 납부: 08월 22일 ∼ 08월 26일
- 2차 납부: 09월 26일 ∼ 09월 28일
- 3차 납부: 10월 24일 ∼ 10월 26일
- 4차 납부: 11월 28일 ∼ 11월 30일
라. 분납금액
- 2회 분납: 1차(50%), 2차(50%)
- 3회 분납: 1차(34%), 2차(33%), 3차(33%)
- 4회 분납: 1차 ∼ 4차(각 25%)
마. 참고사항
※ 분납선택: 2회 ∼ 4회까지 선택하여 신청가능 합니다.
※ 1차 분납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을 시 분납신청은 자동취소 되며, 전액납부하여야 합니다.
※ 분납자가 휴학 및 자퇴 시 등록금은 완납하여야 합니다.
※ 분납신청 시 동의서 내용은 반드시 숙지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3. 등록확인: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부터 본교 포탈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4. 기타 유의사항
☞ 학비감면 대상자 중 장학금액이 등록금 전액인 학생은 반드시 수납은행에서
수납인을 받으셔야 등록처리가 됩니다.(보훈대상자 포함)
☞ 등록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히 생각 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시작 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신청하여야 하며,
등록기간 내에 실행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또한,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 이수학기 초과자의 경우 수강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변동되므로,
수강정정기간이 끝난 후 등록금이 생성되며, 추가등록기간(추후공지)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5. 등록금고지서 E-MAIL 발송 시행 안내
☞ 2016-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를 우편과 E-MAIL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포탈시스템에서 출력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7학년도부터는 등록금고지서 우편발송은 폐지되고,
E-MAIL 발송과 포털시스템에서 확인 및 출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등록금 납부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원만한 등록금고지서 수령을 위해 포탈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개인의 E-MAIL을 확인하시고, 자주 사용하는 E-MAIL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무팀(649-1159)으로 문의주세요.
- 담당부서 : 미디어문화학부
- 담당자 : 장혜리
- 연락처 : 043-649-1760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