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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공지사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비상대응조치 안내

  • 컴퓨터학부
  • 조회 : 6151
  • 등록일 : 2020-02-2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극복을 위해 세명 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력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2020학년도를 준비하고 있는 신입생과 재학생, 교직원 여러분 등 세명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인해 곧 시작될 개강과 대학생활에 대해 많은 우려가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 세명대학교는 지금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리 대책 TF’를 구성하고 만반의 비상대응조치를취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문제가 교내에 발생하거나 확산되는 일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주요사항을 결정하고 추진하고자 합니다.  

 

이에 세명 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시 행 내 용 - 


 

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리 대책TF’ 구성 및 활동 

2.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졸업식) 취소  

  - 학위기는 졸업생 자택으로 택배 발송합니다. 

3. 2020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취소 

4. 2020학년도 신입생 꿈 설계학기(신입생 OT) 취소 

  - 추후 상황에 맞추어 축하행사, 진로설계 프로그램 등 행사 진행 예정 

5. 2020학년도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취소  

  - 학부(과) 개별 안내 

6. 2020학년도 1학기 개강 시기는  3월 2일(월)에서 3월 16일(월)로 2주연기 예정 

7. 학생/교직원 전체 대상 자진신고 시행 

 - 2019년 12월 1일부터 개강일 까지 중국 방문 또는 중국 방문 친인척 접촉자 자진신고 

   (학생지원팀 043-649-1141, 1143) 

 - 중국을 다녀온 학생 및 교직원은 입국 후 14일간 한시적   등교 중지 및 업무 배제 실시 

   (반드시 자진 신고 후 진행)  

 - 중국 방문자의 경우 2주 간 자가 격리 조치 시행 중 

8. 방역물품 관리 및 소독 시행 수립 계획에 따라 주기적인 소독과 방역 물품 

    (손 소독제, 체온계, 비상 마스크)을 비치 또는 구매 중에 있으며, 시설물과 주요 민원   부서에  비치 

9. 각 종 단체학생활동 프로그램 취소 및 규모 축소 시행 

10.  중국인 유학생에 대한 선제적 방안 마련 및 지원  

11. 제천시 보건소와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면밀한 대응 실시 

12. 발열 검사 및 감염병 상담소 운영(보건진료소, 043-649-1394)  

 

사랑하는 세명 가족 여러분! 

우리 대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된 위기상황을 적극 극복하고 모든 구성원이 편안하고 

정상적인 대학생활을 이어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신뢰와 협조를 통해 캠퍼스가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배움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 11일 

 

세명대학교 총장 이용걸 

 

세명대학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리대책 TF 위원장 유용식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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