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3학년]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 정보통신학부
- 조회 : 8825
- 등록일 : 2018-11-23
[붙임1]캡스톤디자인 결과자료 제출 서류 양식(학생작성용).hwp
(
30
kb)
[붙임3]캡스톤디자인 실습지원비 사용 매뉴얼 및 정산지침.hwp ( 34 kb)
[붙임4]캡스톤디자인 정산서 및 회의록 예시.pdf ( 4,676 kb)
[붙임5]캡스톤디자인 과제변경신청서.hwp ( 12 kb)
[붙임3]캡스톤디자인 실습지원비 사용 매뉴얼 및 정산지침.hwp ( 34 kb)
[붙임4]캡스톤디자인 정산서 및 회의록 예시.pdf ( 4,676 kb)
[붙임5]캡스톤디자인 과제변경신청서.hwp ( 12 kb)
*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 제출기한 : 2018년 12월 05일(수) 17:00까지
- 제출장소 : 학부사무실
- 제출방법 : 최종파일(한글파일) 1부, 출력본 1부
- 한글파일 : 2011125022@semyung.ac.kr로 파일명은 [지도교수_팀장_주제]로 제출
- 제출서류 : 캡스톤디자인 과제 결과보고서(내용 상세 기재),
실습지원비 정산서(금액 정확히 기재),
영수증(결제날짜, 내역, 카드번호, 승인번호가 나타나야함) 첨부(원본 및 복사본, 구매내역부착),
회의록(식비 지출횟수만큼 회의록 제출)
- 주제가 바뀐 팀들은 [붙임5]과제변경신청서 작성 후 함께 제출바랍니다.
* 그 외 문의사항이 있을 시 학부사무실 방문바랍니다.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