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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1학기 2차대면 수업기간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 학생생활관
  • 조회 : 2657
  • 등록일 : 2022-03-30
남자 생활관 평면도1.pdf ( 3,279 kb)
여자 생활관 평면도.pdf ( 1,748 kb)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및 환불 안내.pdf ( 44 kb)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 및 준비물 안내.pdf ( 44 kb)
2022학년도 입사 서약서.pdf ( 55 kb)
코로나19 예방조사서.pdf ( 47 kb)

2022학년도 1학기 2차 대면수업 일정에 따라 생활관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재학생

 - 2차 대면수업기간(9~16주차) 이용자

 - 호실신청은 선착순으로 합격이 되니 신청기간에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기간 (입사일자 : 2022424(일요일) 10시부터)

 - 2022411() 9:00 ~ 412() 16:00

 - 박단위/주단위 신청은 불가하며, 기말고사기간(8)포함 이용신청만 가능

 - 기말고사기간만 생활관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 예정

 

3. 신청 방법

 - 차세대시스템 접속 >행정관리 >생활관 >[기타코로나관련]생활관호실신청(학생)에서 신청

 - 잔여호실이 없을시, 생활관 대기신청해주시면 여석 발생시 대기순번대로 연락드립니다.

(차세대시스템 접속 >행정관리 >생활관 >생활관대기신청)

 - 식비충전 선택: 이용안함 / 100,000/ 150,000

4. 생활관비 납부안내

 - 2022413() ~ 14() : 9:00 ~ 16:00(은행업무시간)

(고지서출력 : 2022. 4. 12.() 18시부터 가능)

 - 고지서출력 방법 : 차세대시스템 접속 >행정관리 >생활관 >고지서출력

 - 납부방법 : 신한은행 지정계좌로 입금

 - 생활관비는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 바랍니다.(납부기간내 미납시 자동취소처리)

 - 생활관비 및 환불규정 : 첨부문서참조

(환불신청방법 : 차세대시스템 접속 >행정관리 >생활관 >환불신청)

 

5. 입사시 안내 사항

 -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및 문자메세지 제출(입사 48시간이내)

 - 흉부검사 소견서는 2021.12.27. 이후 검사한 소견서만 제출 가능합니다.

 - 생활관 입사 시 37.5도 이상의 고열자는 입사 제한 및 격리조치될 수 있습니다.

 -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입사시 본인외 부모님 및 외부인은 생활관 출입이 통제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2022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관 정상운영으로 상벌점제도를 시행할 예정이니 다음학기 생활관

입사에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벌점관리를 철저히 해주기 바랍니다.

 

6. 생활관 관련문의 : 학생생활관사무실(043-649-7203~1), 카카오톡채널 : 세명대학교학생생활관

 

2022. 03. 30.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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