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 생활관팀
  • 조회 : 12558
  • 등록일 : 2017-05-19
2017-2학기 생활관 신청안내 공지문(A3).hwp ( 32 kb)
2017학년도 학생생활관 생활관비.hwp ( 14 kb)
2017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방법 안내1.hwp ( 303 kb)

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안 내 - 

 

 

1. 대 상 재학생(복학생및 대학원생

※ 학생생활관운영규정 제14조 항에 해당하는 학사 경고자퇴사 처분을 받은자는

※ 입사자격 제한

 

2. 신청기간: 2017년 05월 29() 10:00 ― 2017년 06월 30() 15:00까지

  ➀ 개강 전 추가 신청기간은 별도로 없으며 기간내에 반드시 신청합격자 발표 일정은

    6월말 홈페이지에 공지 

  ➁ 개강후 합격 취소 등 여석 발생으로 인한 충원은 개강 후 선착순이 아닌 인터넷 접수

          기간을 별도로 추후공지 후 인터넷 신청자에 한하여 학사 인실별 지원자의 성적순으로

          충원 선발한다.

(기존 개강 후 선착순 선발 충원 폐지)

 

3. 신청방법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 본인이 희망하는 학사 및 인실을 선택 

(학사별 중복신청 불가) 

  ➀ 원활한 학생생활관 정보 전달을 위하여 신청시 휴대 전화번호 및 집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남자학사 ▶ 청룡학사예지학사인성학사, (비룡학사 제외 – 리모델링지원불가)

   ※ 여자학사 ▶ 세명학사청풍학사

 

4. 우선입사자

   - 기초생활수급 자녀장애학생원거리도서지역가족동시 재학생국가

          유공자 자녀 등은 신청 후 증명서를 신청 접수 마감일 전까지 학생생활관에

          제출.

  ➀ 우선입사 신청자는 2+4인실, 3인실(거실타입신청 및 배정을 원칙으로  선발 예정이

        남자는 청룡·인성학사 2+4인실,여자는 세명학사 3인실(거실타입신청, 타 학사 및

        타 인실 신청시 우선 입사 자격 불가

    (신청서 접수 후 신청자가 많을 경우 거리와 성적을 고려하여 선발예정)

  ➁ 증명서류 제출기한 내 미제출자 및 서류상 임의로 원거리 주소지 전출자 우선 입사 자

    취소

  ➂ 증명서는 우편접수나 팩스(043-649-7205)로 제출가능하며 송부 후 반드시 수신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여백에 학번학과성명을 기재 후 팩스 제출 요망)

   증명서류 기초생활수급자(수급자 증명서), 장애학생(장애인증명서),

                 원거리/도서지역(원거리주소 주민등록등본),  가족동시재학생(주민등록 등본),

                                   국가유공자(보훈청 발급한 유공자 증명서)

  ➄ 원거리 대상제주도경상남도전라도충남지역도서지역등에 거주하는 학생

 

 5. 수능 성적우수자(3등급 이내중 생활관 입사 희망자는 우선입사 자격 및

        혜택 부여

  ➀ 직전학기 성적 평점 평균 3.50 이상 유지시 신청 자격 및 관리비 면제 혜택 부여

  ➁ 신청 대상 학사 남 자 ▶ 예지학사 2인실(분리형또는 청룡학사 2+4인실 신청

                     여 자 ▶ 세명학사 2인실(개방형분리형또는 3인실(거실타입

6. 선발방법

  - 학부()별 신청인원을 고려하여 성적(2017-1학기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

 

7. 신청제한지역 제천지역 거주학생은 신청 할 수 없음.

 

8. 제출서류 흉부검사(흉부 X-Ray)소견서서약서증명사진

             (입사일 반드시 제출미제출시 벌점 입사 불가)

  ※ 흉부검사(흉부 X-Ray)소견서 제출은 교육부 및 질병관리본부 의무사항임

 

9. 생활관비: 2017년도 1학기와 동일 (첨부파일참조)

 

10. 유의사항

   ➀ 생활관 입사자격이 아닌 학생이 입사 합격자 명의로 대리 입사 시 신청자 및 입사자

            1년간 생활관 입사 자격 제한.

   ➁ 2017-1학기 생활관 퇴사시 청소 상태가 불량한 호실은 2017-2학기 생활관 입사 제한

           전원 적용할 예정이므로 청소 후 퇴사 바람.

      (휴지세면대샤워실화장실 청소 상태 및 시설물 파손상태 등 점검예정) 

   ➂ 2017-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일정은 시설소독비품수리청소를 위하여

            학사는 6월 2412시까지 전원 퇴사 바랍니다.(학사별 퇴사일정은 추후 변동 될 수 있음)

   ➃ 개강이후 호실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합격 후 호실 신청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05. 19

 

 

학 생 생 활 관 장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