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21세기 미(美)의식을 선도할 뷰티 전문 인재뷰티케어학과

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행사항 2차 재안내 [1차 운행]

  • 뷰티케어학
  • 조회 : 2046
  • 등록일 : 2021-10-21
붙임1.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행사항 2차 재안내(1차).pdf ( 268 kb)
붙임2. 2021학년도 2학기 등교 통학버스 승차장소 상세 안내(1차)2.pdf ( 3,328 kb)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행사항 2차 재안내 [1차 운행]

 

2021년 10월 15일 중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행사항을 재안내하여 드렸으나 통학증(정기권신청인원에 따른 변동사항이 발생함에 따라,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행사항을 아래와 같이 2차 재안내하여 드리오니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유증상(발열증상호흡기 증상 등의심 시 반드시 통학버스에 탑승하지 마시기 바라며수강 수업 담당 교수님에게 해당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고 선별검사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위한 사항이오니 반드시 준수바랍니다.

 

1. 운행기간

   가. 2021년 10월 25일 ~ 11월 12일 (3주간 주말공휴일 제외 운행)

   나. 11월 12일 이후의 운행사항 : 11월 8일경 별도공지 예정

 

2. 운행 주요사항 (통학증통학편도 공통사항 필독)

   가. 2021-2학기 통학버스는 지역별 통학증(정기권신청인원 및 발급인원에 따라 합승 및 경유 운행을 통하여 기존 운행지역 전체를 운행할 예정입니다기존 운행지역인 상봉구리지역과 신설 운행지역인 하남지역은 통학증(정기권신청 접수 결과 이용인원이 저조함에 따라 미운행될 예정입니다.

   나통학증(정기권발급 마감 후 통학증 실제 발급인원이 10명 이하인 지역은 통학버스 운행이 중단될 예정이며운행 중단 지역 발생 시 해당지역 통학증 발급자 및 통학편도 예약자를 대상으로 10월 29일경 별도안내 예정입니다.

   다통학버스 미운행 및 운행 중단 지역 발생 시 코로나19 방역을 위하여 지역 간 이동 자제 및 생활관 이용을 권장합니다.

   라일일 탑승인원이 10명 이하인 지역은 탄력적으로 만남의 광장 및 졸음쉼터를 이용하여 타지역 차량과 합승 후 운행될 예정이며타지역 차량과 합승 시 안전에 유의하시어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마코로나19 진행 상황 및 학사일정 등에 따라 통학버스 운행사항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바코로나19 방역 및 안전하고 안정적인 통학버스 운행을 위하여 통학증(정기권미신청자 및 통학편도 미예약자의 경우 승차장소 대기 및 여석 발생 시에도 통학버스 이용이 불가한 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운행지역

   가기존 시청강동(길동상일동), 잠실상봉구리하남(덕풍동창우동), 모란야탑수원(동수원북수원), 안양죽전용인송내이천여주원주충주

   나변경 시청강동(길동상일동), 잠실모란야탑수원(동수원북수원), 안양죽전용인송내이천여주원주충주

   ※ 변동사항 상봉구리하남지역 통학버스 미운행

 

4. 이용방법 통학증(정기권발급 혹은 통학편도 예약을 통한 이용

   가통학증(정기권) : 5일권(~), 3일권(~금 중 택3) 발급

   나통학편도 월요일 등교금요일 하교에 한하여 예약 후 이용

 

5. 이용요금

   가통학증(정기권)

     1) 5일권 수도권 88,500송내 102,000이천 75,000여주 69,750원주 51,000충주 51,750

     2) 3일권 수도권 65,700송내 73,800이천 55,350여주 51,750원주 38,700충주 38,700

     ※ 3주 왕복 이용 기준 요금입니다.

     ※ 본교에서는 통학생들이 보다 저렴하고 편안하게 통학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체 이용요금의 평균 35%가량을 통학버스 지원금으로 지원하고 있고위 금액은 본교에서 지원하는 통학버스 지원금을 제외한 통학생 부담금입니다또한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통학버스 운행을 위하여 학생의 통학버스 이용요금 외 운행을 위하여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학교에서 통학버스 보조금을 통해 지원하고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통학편도 수도권 10,000송내 13,000이천·여주 8,000원주·충주 4,000

      

6. 통학증(정기권발급 및 통학편도 예약

   가통학증(정기권발급 안내

     1) 온라인을 통한 통학증 최종 신청 참여(마감→ 최초 등교 시 통학증 신청자 명단 확인 후 탑승 → 학교 도착 후 하차 시 발열체크 및 만원(현금납부 → 통학증 발급(수령및 이용요금 납부(등교 시 납부한 만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납부→ 통학버스 탑승 시 통학증 제시 및 탑승자 명단 체크

     2) 온라인을 통한 통학증 최종 신청 : 2021년 10월 19일 17시 마감 완료

       가추가신청 희망 시 : 2021년 10월 22일 10시까지 유선연락을 통하여 신청 (☎ 043-649-1146)

       나) 10월 22일 10시 이후 최종 마감추가신청 불가

     3) 통학증 발급(수령방법

       가발급기간 2021년 10월 25~10월 28일 [기간 중 13~16]

       나발급장소 학생회관 201호 학생처

       다준비물 증명사진 1이용요금(현금)

       ※ 신속한 발급을 위하여 거스름돈이 발생되지 않도록 이용요금 준비

       ※ 2021년 10월 8~10월 19일간 온라인 및 유선연락을 통한 통학증 신청 참여자에 한하여 발급(수령가능

       ※ 발급기간 내 미발급자의 경우 통학증 신청 취소로 간주되어 추가발급 및 10월 25~11월 12일간 통학버스 이용이 불가하며발급기간 마감 후 통학증 미소지자는 통학버스 탑승 불가

       ※ 발급기간 마감 후 통학증 실제 발급인원이 10명 이하인 지역은 통학버스 운행 중단

       ※ 운행 중단 지역 발생 시 해당지역 통학증 발급자를 대상으로 10월 29일경 별도안내 예정

       ※ 통학증 발급 이후 이용요일 변경환불재발급 불가

       ※ 통학버스 이용 학생의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통학증 신청자는 반드시 기간 내에 발급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나통학편도 예약 안내

     1) 2021년 10월 25(등교

       가온라인을 통한 통학편도 최종 예약 참여(마감→ 탑승 시 통학편도 예약자 명단 확인 후 탑승 → 학교 도착 후 하차 시 발열체크 및 이용요금(현금납부(거스름돈이 발생되지 않도록 준비)

       나온라인을 통한 통학편도 최종 예약 : 2021년 10월 19일 17시 마감 완료

         ① 추가예약 희망 시 : 2021년 10월 22일 10시까지 유선연락을 통하여 예약 (☎ 043-649-1146)

         ② 10월 22일 10시 이후 최종 마감추가예약 불가

     2) 기타 통학편도 이용일자별 예약기간

       가) 10/29(하교, 11/1(등교 : 10/26()~10/28() 13~17

       나) 11/5(하교, 11/8(등교 : 11/2() ~ 11/4() 13~17

       다) 11/12(하교 : 11/9()~11/11() 13~17

       ※ 예약장소 학생회관 201호 학생처 학생지원팀

       ※ 준비물 이용요금(현금) 신속한 예약을 위하여 거스름돈이 발생되지 않도록 준비

       ※ 예약기간 마감 후 추가예약 및 환불 불가(예약 혹은 예약취소에 따른 환불 희망 시 예약기간 내 방문)

 

7. 출발장소 및 시간 첨부파일 참조 <붙임 1.>, <붙임 2.> 파일

 

8. 안내사항

   가통학버스 관련 각종 안내사항을 세명통통 2.0’ 앱 개인메시지를 통해 안내하여 드릴 예정이오니 반드시 앱 설치 후 알림 설정을 ‘ON’으로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음주 시에는 통학버스 이용이 불가하며통학버스 내에서 타인의 불쾌감을 유발하는 행위통학버스 안전운행을 위협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합니다또한 통학버스 탑승 후 목적지 도착 시까지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시고차량이 완전히 정차한 후 하차하시기 바랍니다.

   다기타 안내사항 첨부파일 참조 <붙임 1.> 파일

 

9.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통학생 준수사항

   가거주지역과 세명대학교 간 이동이 잦은 관계로 방역수칙 준수를 통한 엄격한 자기관리를 요청 드립니다. PCR 의무검사를 고려하였으나 교내에 머무르지 않고 수시로 통학하는 점으로 인해 효율성이 없을 것으로 판단되는 점학생들의 부담이 가중되는 점 등을 고려하여 PCR 의무검사를 실시하지 않으니 통학생들은 엄격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또한 코로나19 관련 유증상 의심 시 수업 담당 교수님에게 해당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고 선별검사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나발열증상(37.5℃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등)이 나타날 경우 통학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안전상의 사유로 등교차량 승차장소에 장시간 정차할 수 없는 관계로 학교 도착 후 발열검사가 실시되는 점을 고려하시어 위 증상이 나타나는 학생은 반드시 통학버스에 탑승하지 마시기 바라며수업 담당 교수님에게 해당 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고 선별검사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위한 사항이오니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통학버스 이용 시 반드시 입과 코를 모두 가리는 형태로 마스크(개별준비)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운행 중에도 필수 착용하여 주시고마스크 미착용 시 통학버스 탑승이 불가한 점 유의바랍니다.

   라통학버스 탑승 시 2좌석 당 1명씩 교차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매일 등교차량이 학교에 도착한 후 탑승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발열검사 및 안심스티커 배부를 실시할 예정입니다하교차량의 경우 안심스티커 부착자에 한하여 탑승 가능하오니 분실 및 훼손에 유의하여 주시고원활한 발열검사를 위하여 도착 후 즉시 하차하지 마시고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하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전체 차량의 입구에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으니 반드시 손 소독 후 탑승하여 주시기 바라며통학버스 차량 내 대화나누기전화통화의자 젖히기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10. 기타 상세사항 첨부파일 참조(필독)

 

11. 문의처 학생처 학생지원팀 (☎ 043-649-1146)



2021. 10. 20.

세명대학교 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