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글로벌 관광 디자이너 및 관광경영 전문가 양성관광경영학과

본문 시작

TM 퀘스트

2022 경기도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

  • 관광경영학과
  • 조회 : 858
  • 등록일 : 2022-11-14
응모자격
- 대학·일반부 : 대학교(원) 재학생 및 일반인(국내·외 거주 내국인 또는 외국인)​

- 청소년부 : 초·중·고 재학생 및 동연령대 청소년​

공모주제
- 경기 역사, 문화, 관광, 산업, 기술 등 경기도의 다양한 모습을 경기도 민선8기 도정슬로건*을 활용해 표현


* 도정슬로건)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공모분야 ​
- 디자인(포스터)

제출 서류 : 작품 이미지 파일(JPG, JPEG, PNG 형식)
이미지 크기 : A3(297*420mm) / 가로, 세로 상관없음
용량 : 10MB 이하
원본 해상도 : 300dpi 이상 권장
※ 당선작은 원본파일(ai 또는 psd형식, 300dpi이상)을 필히 제출해야 함

※ 추후 원본파일을 제출하지 않는 경우 심사결과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음

시상 내역
- 총 8작품 / 경기도지사상 및 상금 700만원


공모 일정
- 접수기간 : ’22.10.25(화) ~ 11.21(월) 17:00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www.경기도브랜드디자인공모전.kr) 접수

심사 방법
- 1차 전문가 심사, 2차 대국민 표절심사 및 3차 최종 심사

심사 기준
- 창의성(30) :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독창성이 담겨있는가?

- 심미성(25) : 주제와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 등이 표현되었는가?

- 활용성(25) : 경기도 도정활동과 연계한 활용가치가 충분한가?

- 주제적합성(20) : 콘텐츠 내 도정슬로건을 충분히 담았는가?

유의 사항
[지식재산권 보호 규정]

- 출품작은 특허법, 실용신안법, 디자인보호법, 상표법, 저작권법 등 지식재산권 관련 법률을 준수한 것을 전제로 하며, 제출한 작품에 대한 분쟁 발생에 따른 모든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음

- 수상작은 수상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주최 측은 독점적인 사용권을 가지게 됨. 수상작은 공익적 목적에 한해 무상으로 수상작을 홍보(전시, 행사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

- 지식재산권자의 허락 또는 지식재산권 소유 없는 인용작, 표절작, 대리작, 기(旣)입상작의 출품과 공모 주관기관에서 정하는 요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상격이 취소되며, 시상금은 회수 조치함

[유의사항]

- 출품 요강에 따르지 않는 출품작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출품작은 미발표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시상 이후에라도 타 공모전 수상작 혹은 타인 저작물 및 명의 도용 사실이 확인되는 등의 민원 발생 시 당선이 취소될 수 있으며 시상내역은 환수됨

- 수상자는 최종결과물을 활용한 주관행사(전시 등) 진행 시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함

- 심사, 시상, 발표 등 모든 일정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공모전 관련 주요사항은 온라인 신청 시 기재된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수신 안내되오니 반드시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하여야 함

문의 사항
- 공모전 운영사무국

· jsy@thinkcontest.com

· 02-6395-3127

· 카카오톡 : 경기도브랜드디자인공모전

  • 담당부서 : 관광경영학과
  • 담당자 : 하경희
  • 연락처 : 043-649-1718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